하얀집에, 볼로와 앨리

2021년 새해 인삿말과 이미지 모음, 연말연시 새해인사 덕담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이제 3일이 채 남지 않았네요. 

코로나로 몸도 마음도 유독 추웠던 연말에 서로서로 따뜻한 메시지 하나 보내는 것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문자나 카톡을 보내려고 하면 썼다 지웠다 쉽게 문장이 완성되지 않는데요, 

긴 버전과 짧은 버전으로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새해 인사와 이미지들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 2021년 흰소의 해, 신축년 인삿말> 



1. 편한 친구에게 


- 2021년 신축년에는 돈길만 걸으소서~!


- 2021년 더욱 빛날 당신을 응원합니다대박나세요!


- 새해에도 날마다 좋은 날이 이어지기를 바라며, 2021년 한해도 잘 부탁 드립니다.


- 대박나소서~건강하소서~부자되소서~흰소의 해에 원하는 모든 일이 이루소서~!


- 올해도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더욱 잘 풀릴 일만 계획되어 있는 대박의 2021년에도 잘 부탁 드립니다. 






2. 짧은 버전 


- 2021년 새해에도 행복하시고 웃음 가득한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 일들 이루시길 바랍니다.


- 2021년 새해에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이루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신축년 새해에 온 가족이 건강하시고, 풍성한 웃음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행복 가득, 사랑 가득, 복 가득한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3. 긴 버전


- 코로나로 유독 더 추웠던 겨울이 지나갑니다. 다가오는 2021년에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일, 그리고 웃을 일이 가득하길 바라봅니다.

 

- 힘든 한 해였지만 곁에 있어준 감사한 분들 덕분에 한 번 더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2021년 신축년에도 함께 북돋으며 나아갈 수 있기를 바라며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올립니다.

 

- 지난 해 주신 관심과 애정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1년 새해에 좋은 일들로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지난 한 해 보내주신 관심과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신축년 2021년을 맞이하여 항상 평안하시고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바랍니다.

 

- 2021년 신축년에는 기쁨 가득, 건강 가득, 그저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1년 흰소의 해에 풍성한 복 받으시고, 가정과 하시는 일에 여유로움이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인사와 함께 곁들일만한 이미지
















유달리 힘들었던 2020년 경자년,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흰 소의 해인 2021년 신축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2021 새해인사 이미지.zip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