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집에, 볼로와 앨리

안녕하세요. 볼로입니다.

저는 덕후가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저의 한쪽 벽을 보면 부인할 수 없는 덕후가 되고 말았음을 느낍니다.

제가 덕후가 되어버린 가슴시린 이야기를 지금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는 동물애호가 입니다.

귀여운 동물만 보면 정신을 못차리죠.

그 중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세가지 정도 있습니다.

강아지, 고양이, 사슴

그 중 고양이를 가장 좋아하지요. 어느날이었습니다.

우연히 길을 지나는데 뽑기 같은게 있더군요. 

샵이름은 하비박스(HOBBYBOX)라고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있었는데 가게 나름 여러종류의 뽑기가 있었습니다.

어린 시절 추억이 생각나 뽑으러 갔는데 아니 어머나?

무슨 뽑기가 2000원이나 해!


어리둥절 하다가 제 눈을 사로 잡는 녀석이 있었으니...



바로 저기 왼쪽에 샴페인잔을 든 러시안블루 고양이가 보이나요?

저는 저 고양이가 가지고 싶었습니다.

2000원 동전을 바꾸고 넣었죠.(사진은 1000원이지만, 제가 처음 캡슐토이를 뽑을 땐 2000원이었습니다 ㅠㅠ)

그때 전 돈을 넣지 말아야 했습니다.

하나를 뽑았는데.... 띠옹? 저 쭈구리 고양이가 나왔습니다.

화가납니다. 만원짜리를 동전으로 바꾸었습니다.

골든리트리버가 나옵니다. 술취한 아저씨 고양이가 나옵니다....

허걱 또 못생긴 쭈구리 고양이가 나옵니다.

귀여운 치와와가 나왔지만 만족이 안됩니다.

돈 바꿈 -> 돈 넣음 -> 중복 -> 화남 -> 돈바꿈 -> 반복....

그렇게 몇 만원을 순식간에 써버리고 끝내 뽑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잔뜩 뽑아 배치를 하였지만 별로 예쁘지 않아 다이소 수납함을 하나 사서 정리를 하였습니다.

다이소 수납함 참고 글(http://bolo.tistory.com/7)

그런데 어라?

수납함이 비어서 별로 이쁘지 않습니다.

조금 찾아보니 가챠샵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뽑기 전문이라고 하여 가보니 너무 다양한 뽑기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또 다시...


돈 바꿈 -> 돈 넣음 -> 중복 -> 화남 -> 돈바꿈 -> 반복....


Gacha shop에서 몇 만원을 쓰고서야 겨우 뽑고 소소하게 웃는 저의 모습을 보고 흠짓하였습니다.

애써 부정하며.. 집에돌아와서 정리를 하는데...


이게 멉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

맞습니다. 덕후가 되었습니다.

저는 인정하였습니다. 제 생활의 일부로...

이제 저의 취미생활, 취미상자이다는 것을.

그렇게 몇 개월이 지나고... 중간중간 하나씩 뽑고 인터넷으로 사다보니 수납함이 더 필요하게 되었고,

하나를 사고... 또 하나를 사니 이제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개인적으로는 예전 두칸일 때가 더이뻤던것 같습니다. ㅠㅠ

지금은 많긴한데 예전처럼 깔끔한 맛이 떨어지네요.

이젠 덕후의 왕이 된 것 같습니다.

킹 덕 후


자, 이왕 이렇게 된거 수납함 하나하나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왼쪽 아래


왼쪽 아래는 극지동물 위주입니다.

이쪽은 가챠상품보다는 다른 곳에서 구매한 상품이 많습니다.

일본에 놀러갔을 때 구매했던 것들과, 

인터넷에서 테라리움 장식으로 쓰이는 미니어처나 미니 피규어 전문샵에서 주로 구매한 상품들이 대부분입니다.

사이트는 글 하단에 작성해둘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경해보셔요.


오른쪽 아래


이 쪽은 머 그냥 고양이 존입니다.

가챠 상품들과 슐라이히, 에이미스캣이 있지요.

조그마한 미니 소품들도 아까 말씀드린 사이트에서 구매한 겁니다.

오른쪽 상단


이쪽은 고양이와 인간 존입니다. 

오른쪽 구석에 있는 고양이와 위 사진의 왼쪽 상단에 있는 쪼꼬미 고양이는 

일본에서 여친님이 공수해준 아이 입니다.

왼쪽 상단


이쪽은 그냥 동물들 이것저것 있는 공간입니다.

나무들은 아까말했던 그 곳에서 구매했지요.


왼쪽 꼭대기


왼쪽 꼭대기에는 결제를 받기위한 3거북을 위한 공간이지요.

오른쪽 꼭대기


오른쪽 꼭대기는 부엉이존입니다.

부엉이도 모으다보니 너무나 많아졌네요.

쓰고 있는데 이제 지겹네요. ㅋㅋㅋㅋ

너무 많아서..아래에도 고양이 한마리가 누어있습니다.

이 판은 파란 불빛이 나오는데 밤에 키면 넘나 무서어워서 안킵니다. 


책상 한쪽에도 고양이가 있는데 마그네틱 제품입니다.

교보문고에서 샀던거 같은데 4개가 1세트로 거즘 만원정도 했던거 같네요.


드디어 마지막입니다. 

제 캔들 위에 사뿐하게 올라가 있는 귀여운 커플 피규어지요.

이렇게 제가 어떻게 덕후가 되었고 가지고 있는 것들을 소개해드렸는데,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아마도 님들도 다르지 않을거라고 생각이드네요. 

후후후

개인적으로는 화나지 않고 편하게 소유하고싶으시거든...

중고나 인터넷으로 세트를 구매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여러분의 돈은 소중하니깐요 ㅠㅠ

그래도 다른 취미생활에 비해서 돈도 조금들고 집순이취미, 집돌이취미로 딱 인것 같네요.

잘만 꾸며놓으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딱이지요.



마지막으로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들 간략하게 정리하고 마무리 할께요.


가챠

오후 5시의 애니멀 2번째 이야기 

오후5시의 애니멀-3차 (캡슐토이)

애교쟁이 동물들 컬렉션 (캡슐토이)

동물 비즈니스맨의 하루일과 피규어

MOTHERHOOD _ ANIMAL CHARACTER

먹는것이 좋아 동물들 컬렉션 / 피규어 / 타카라토미

난방기 위 고양이 가챠 캡슐

고양이 느긋한 오후(털고르기) 가챠 캡슐

툇마루에서 일광욕중 고양이 가챠 캡슐


테라리움, 미니피규어&미니어처 - 인터넷

원트리디자인 제품(https://smartstore.naver.com/onetreedesign/)

단풍, 벚꽃나무모형

백색동물 미니피규어 5종

코카콜라 북극곰 미니피규어

코카콜라 미니어처

부엉이 미니어처 4p

쉬하는 시바견 미니피규어

테라리움 버드나무모형

와인병 미니어처

맥주잔 미니어처 2p

잠자는꿈속의 동물피규어

햄스터 미니피규어 2p

야생동물 피규어 (늑대, 사막여우, 펭귄)

부엉이소품 미니피규어 3p

토끼 미니피규어 2p

다육이 미니피규어 5p

교복소녀 미니피규어 4p

엎드린커플 미니피규어

벤치커플 장식소품

이웃집 여자아이 테라리움피규어

뽀뽀커플 장식소품

팬더 동물피규어 4p


그 외

슐라이히 앉아 고양이 ver.2

슐라이히 서있는 고양이

에이미스캣 6종

등등..


글이 참 길어졌네요.

그럼 여러분


즐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