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집에, 볼로와 앨리



안녕하세요. 볼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모니터 받침대 구매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기존에 모니터 받침대가 오래되고 싼 제품을 쓰다보니 중앙이 좀 주저앉았더라구요.

그래서 새로 구매하기로 마음먹고 이번에는 조금 돈이 들어도 짱짱한 제품을 사려고 하였지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멀바우 듀얼 모니터 받침대 이구요.

검색포털에서 검색하다가 괜찮은 것 같아서 구매하였어요.


제품 구매에서 받기까지 약 5일정도 소요되었구요.

호남택배라는 곳에서 배송이 왔는데, 

집하 후 조회가 되지 않아서 조금 불안했는데 다행이 다음날 바로 배송이 오더군요.

포장은 저렇게 둘러쌓여 왔습니다.


저는 큰사이즈하나랑 작은 사이즈 하나 구매했는데

개봉해보니 이런식으로 중앙에 작은 사이즈를 테이핑 해서 포장되었더라구요.

역시 멀바우 색상 죽여납니다.

값싼 합판같은게 아니라 두드려보니 단단하고 무게도 제법 나가더군요.


에어콘 리모컨과 사이즈 비교해보았습니다.


나사를 박은 곳은 저런식으로 고무로 마감되어 있구요.


사이트의 높이는 9cm로 나와있는데 실제 사이즈는 8.7cm 정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 구매하실 분은 참고하시구요.


두개를 꺼내서 놔둔 모습입니다.

저는 두개다 긴 사이즈가 필요하지 않아서 하나는 작은 사이즈로 선택하였지요.


기존에 있던 모니터 받침대와 이번에 주문한 멀바우 모니터 받침대와 비교한 모습이에요. 

높이는 동일한데 가로 길이가 조금더 길어서 아래 키보드와 마우스 두기에 여유가 있을 것 같군요.



모두 설치한 모습입니다.

책상이 조금 쫍아 서브 모니터를 옆에 서랍장쪽으로 좀 빼서 올려두었는데,

괜찮게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키보드가 좀 튀긴 하네요. ㅋㅋ



상품이 주문시 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배송되는데까지는 시간은 좀 걸렸는데,

받아보니 생각보다 좋아서 만족스럽네요.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은 것 같네요.

저는 책상과 색이 다른데 책상도 멀바우이면 좀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