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집에, 볼로와 앨리

감성가득 월넛 골드메탈 손잡이 우드 트레이_집들이선물추천

 

안녕하세요 볼로입니다.


오늘은 우드트레이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내가 꽃차를 좋아하는데 이동 시 사용할 마땅한 트레이가 없어서 깜짝선물을 준비하였는데요.
기왕이면 아내가 좋아하는 원목과 그 중 색상과 무늬가 고급진 월넛을 특히 좋아하기에 월넛 원목 트레이로 상품들을 보았
지요.
그러다가 발견한 제품이 바로 오늘 포스팅할 녀석입니다~!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 와이프 선물입니다~!
그럼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먼저 제가 구매한 호두나무 원목 트레이부터 보고 가겠습니다.


저는 구매 시 결정장애가 두번 왔는데요.

첫번째는 사이즈에 대한 고민이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두개의 사이즈를 구매가 가능하였는데요.

긴 고민끝에 다방면으로 활용하려면 두개가 있는게 나을 것 같아 둘다 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거치대도 포함된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고요~!

 

이렇게 사이즈 결정이 끝나자 두번째로 모서리 마감처리를 어떻게 하느냐의 고민이 찾아왔는데요.

무심하게 직각으로 떨어지는 스퀘어와 둥글게 마감처리된 라운드 중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골드손잡이 부분이 둥굴둥굴해서 나무도 같은 느낌이 나을 것 같아 저는 라운드로 선택하였답니다.

 

 

1. 제품 디테일

이 제품의 가장큰 장점은 아무래도 디자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감성이 어마어마합니다.
월넛 색상도 고급진데 거기에 골드 프레임까지 추가되니 고급짐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제품의 완성도가 높아 그냥 무심하게 두어도 멋이 뭍어나더라고요.

우드트레이 골드메탈

 

구성은 세트로 구매 시 거치대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월넛 우드트레이 세트상품 구성

 

 

보통 원목 트레이의 경우 오래사용하다보면 뒤틀림이 발생할 수 있어 한판으로 만들기보다는 집성하여 두개를 붙여서 제작하는데요. 

때문에 무늬가 맞지 않거나 트레이 절반 색상이 달라 누가봐도 두개를 붙였구나를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받은 제품은 그러한 흔적을 찾아 볼 수 없이 깔끔한 형태로 것을 받아서 좋더라고요~

 

우드트레이 거치

 

거치대에 거치한 모습이에요. 하단 거치대에도 골드색바가 있어서 먼가 통일되는 느낌입니다.

무게는 조금 있는 편인데 통원목을 사용하기 때문에 완전 가볍다 그런 느낌은 아닙니다. \

약간의 묵직함과 단단함이 공존합니다.
손잡이가 튼튼하여 그립감은 불안하지 않고 좋습니다.

 

호두나무 통원목 우드트레이 소 사이즈

 

위에 사이즈는 작은사이즈로 컵 두개정도 두면 딱 맞는 사이즈이고, 대사이즈는 작은 일인식을 구성하여도 될정도의 사이즈 입니다.

 

월넛 쟁반 대사이즈

 

 

2.  사용기

앞서 말한 것 처럼 저는 와이프 깜짝선물로 주문하였는데요.
결과는 대성공이었습니다.

우드트레이 대 - 꽃차와 함께

 

꽃차 마실 때, 커피 마실 때, 밥먹을 때, 야식먹을 때 아무때나 어떤것이든 올려서 사용하는데, 

디자인이 너무 잘 빠져서 뭘 올리든 더 고급지게 보여줍니다.

우드트레이 소 커피와 함께

 

무심하게 두어도 예쁩니다..ㅜㅜ

 

 

 

3. 포장

포장이 참 깔끔했습니다.
가장 안에 비닐 -> 종이 포장 -> 박스포장 -> 완충제 -> 택배박스 포장으로 안전하게 왔어요.
내부에 종이 포장으로 고급스럽고 까는 재미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내부 박스포장

 

세트 주문시 4개의 박스가 왔습니다.

트레이 두개와 거치대 그리고 사은품으로 캄포도마를 보내주었어요.

 

포장안 종이 포장 - 대사이즈

 

내부에 열면 이렇게 얇은 종이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고요.

 

포장안 소 사이즈

 

그안에 또 비닐 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습니다.

 

내부 비닐 포장

 

 

4. 사은품

사은품으로 캄포 도마를 받았는데 사이즈가 치즈나 빵 썰어먹기 적당한 사이즈인 것 같더라고요.
운좋게 리뷰이벤트에 당첨되어 큰 캄포도마를 받았는데.. 덕분에 도마 부자되었네요 ^^; 감사합니다.

캄포도마 대 사이즈

 

리뷰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도마에요. 크고 캄포나무의 특유의 향이 나는데 참 좋습니다.

무늬도 예쁘고요~

 

기존 도마와 사이즈 차이

 

기존 사은품으로 받은 사이즈 차이는 대략 이정도인데, 생각보다 많이 차이가 나지는 않네요.

캄포나무를 잘 안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무늬도 예쁘고 좋더라구요~!

 

 

결론

처음에는 가격이 좀 비싸지 않나 생각했었어요. 하지만 제품 받고나니 오히려 싸게 잘 샀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만큼 구성이 알차고, 퀄리티가 뛰어났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참 매력적인 우드트레이라고 생각이 들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고요.

저처럼 깜짝선물을 하시거나 생일선물, 집들이 선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나만의 선물로도 좋을 것 같고요.

 

월넛 원목 우드트레이

 

제품에 대한 링크는 남기지는 않았어요~

혹시 제품 판매처가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주시거나 중간 사진에 구매처명이 찍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긴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