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집에, 볼로와 앨리



안녕하세요. 볼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케아 광명점에 방문하였다가 반하여 스탠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구매해버린 제품.

이케아  RANARP 라나르프 작업등 블랙 제품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케아에 가면 분위기 있는 조명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근데 그중에서 눈에 들어오는 아이가 있었으니...


"이케아 RANARP 라나르프 작업등 블랙 303.313.91


입니다. 


이케아에서 정신이 없어서 찍은 사진이 없네요.

매장에서는 할인행사를 진행하여 스탠드39,900원에 구매했고, 인터넷으로는 좀 더 가격이 나갑니다.

어쨌든 램프는 저런 박스에 생겼고, 거기서 파는 RFANKTA 장바구니는 L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딱 맞게 가지고 오실수 있습니다.

M 사이즈는 안돼요.ㅠㅠ

이케아 RANARP 라나르프 작업등 블랙 303.313.91과 장바구니


램프와 함께 구매하여 가지고 온 모습입니다. 

정말 사이즈가 딱맞아요. 

저게 계획적으로 박스 크기며 장바구니 크기를 재단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넣었을때 조금 소름돋았습니다.

이케아 RANARP 라나르프 작업등 블랙 303.313.91 박스 측면


박스 측면이에요. 박스가 조금 특이하게 ㄴ 자 모양으로 생겼어요.

사용해야하는 램프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이케아 RANARP 라나르프 작업등 블랙 303.313.91 그림


정면에는 모델 색상에 따라서 그림이 붙어있어요. 

총 크롬, 화이트, 블랙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디자인에 크롬은 저 금색 포인트가 너무 어울리지 않았고,

블랙은 좀 고급진 느낌, 화이트는 좀 세련된 느낌이 났습니다.

둘다 너무 예뻐서 고민이 많이 되더군요. 

하지만 저는 블랙이 좀더 끌려서 블랙으로 구매하였답니다.


이케아 LEDARE LED 400 lm 603.478.71 정면/후면


아쉽게도 전구는 별도 구매입니다. 

스탠드가 진열된 공간에 같이 있엇고, 이케아 광명점 기준 가격은 5,900원 이었어요.

밝기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니 스탠드에서 해당 기능을 제공하면 밝기 조절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제가 구매한 스탠드는 밝기 조절 기능은 없답니다.

이케아 RANARP 라나르프 작업등 블랙 303.313.91 개봉


상자를 개봉하면 저런식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제품 설명서를 보니 아주 심플하게 설명되어있는데 따라하게 편하게끔 잘 나와 있더군요.

언어는 안적혀있고, 오직 그림 뿐입니다. ㅋㅋ

이케아 RANARP 라나르프 작업등 블랙 303.313.91 조립


꺼내서 조립해보았어요.

다른 스탠드의 경우 드라이버를 사용한 조립이 필요한 경우가 있어서

드라이버를 미리 준비를 해 두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필요가 없더라구요.

제품 관절이 분리된 부분을 이어서 조여주면 조립 끝입니다.

조립하고 전구까지 끼는데 5분도 안걸린 것 같네요.

이케아 RANARP 라나르프 작업등 블랙 303.313.91 전원 테스트


전원을 연결하여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스탠드 하단의 동그라미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

키자마자 너무 놀랐습니다.


너무 예뻐서....


어쨌든 오른쪽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저는 이미 책상에서 사용하는 스탠드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둘 곳은 메트릭스가 있는 머리맡에 두기로 했어요.


이케아 RANARP 라나르프 작업등 블랙 303.313.91 조명 설치


조명 설치한 모습이에요. 

정말 조명 하나 켰을 뿐인데 분위기 차이가 어마어마 합니다.

이케아 RANARP 라나르프 작업등 블랙 303.313.91 조명 아래


의도치는 않았는데 조명때문에 재조명된 아이들이 있었으니...

바로 저의 메탈 퍼즐 조립품들이에요. 분위기가 미쳤지 않나요?

조명을 받으니 반짝반짝하니 되게 예뻐졌네요.

재조명된 녀석들


정말 예쁘네요. 

금색인 piececool 제품은 노란 불빛에 번쩍번쩍 빛나고, 이노메탈(메탈브릭) 제품들도 너무 예쁘네요.

이건 나중에 포스팅을 할 기회가 있으면 다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케아 가서 이 스탠드를 구매한 건 정말 잘한 것 같네요.

이거 하나 설치하고나서 조명 키면, 기분이 너무 좋아집니다.


예뻐서..


인테리어 효과도 정말 좋고,

조립도 쉽고 ,

가격도 나쁘지 않은 편이니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