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집에, 볼로와 앨리

안녕하세요. 행복한 볼로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테리어 소품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명 중 하나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이 고양이 입니다.

하지만, 실제 고양이는 키울 엄두는 나지 않기에 고양이 관련된 아이템들을 하나 둘 사모으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렇게 모으다 보니 온집이 다 고양이로 가득차버렸습니다.

고양이 피규어, 고양이 조명, 고양이 오르골 하물며 고양이 수저받침, 수세미까지 샀으니까 말 다했지요.

이런 저를 보며 저의 와이프는 혀를 차기도 하지만 와이프조차 반해버린 것이 바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조명입니다.


아래 썸네일 이미지 보이시죠?

어마어마하지요? 

자, 본격적으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는 예쁜 조명을 따로 모으지는 않지만, 이 조명만큼은 처음보고 감히 안살수가 없었습니다.

고양이 덕후인 제가 감히 지나칠 수 없는 상품이었는데요.

이 무드등은 제가 좋아할만한 요소가 가득 담긴 상품이었습니다.

1. 고양이다.

2. 아래 받침대가 정말 나무이다.

3. 밝기가 조절이 된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저처럼 첫번째 이유만으로 끝났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자, 아래 보이는 사진은 제가 구매한 LED 아크릴무드등 고양이무드조명 중 2개의 디자인입니다.

직부등을 킨상태임에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고양이 무드등 불켜진 모습]


아래 사진은 불을 끈 모습입니다.

불을 껐을 때 사진은 거의 잘 표시가 안나지만 나름 구분감이 있습니다.

불꺼도 인테리어 효과로 좋아요~ 물론, 불을 켰을 때 더 예쁘지만요.

[LED 고양이 무드조명 불꺼진 모습]


이 제품은 유선인데요. 

선 중간쯤에 아래 사진처럼 전원을 키고 끌 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최초 누를 경우 불이켜지고, 한번씩 누를 때마다 밝기가 어두워집니다.

밝기는 4단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LED 아크릴 무드등 스위치]



아래 움짤처럼 밝기조절이 가능합니다.

움짤로는 광량의 변화가 크게 와닿지는 않네요.

[고양이 무드등 밝이조절 모습]


역시 무드등은 불을 껏을 때 진가를 발휘하는 것 같아요.

분위기가 엄청나지 않나요?

광량이 조절되어서 밤에 기분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점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직부등 소등 후 고양이 무드등 켰을 때]


멀리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 사진은 먼가 고유의 분위기를 다 닮아내지 못한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고양이무드조명 멀리서 보는 모습]



직부등을 킨모습입니다.

어떤가요? 직부등을 켜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고양이무드등 멀리서 보는 모습2]


여기까지가 제가 준비한 사진들입니다.

계속 좋은 점만 이야기했는데 이 제품도 아쉬운 점이 몇 개 있는데요.

1. 선이 연결된 위치 : 선이 아크릴판 뒤로 위치가 되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옆면에 배치가 되어있어 눈에 좀 거슬립니다.

2. 유선 : 최근에 무선조명도 많이 나오는데 유선으로 작동하는게 좀 아쉽습니다. 충전식으로 작동하고 리모컨으로 조명이 컨트롤 되었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아요.

3. 기스 : 아크릴판이다보니 사용하다보니 어디에 기스가 난지모를 기스가 나더군요. 이 부분은 어쩔 수 없을 것 같지만 좀 아쉽습니다.


대략적으로 이 정도가 좀 아쉬웠던 부분인데요.

그럼에도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하나쯤 장만을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침실에 침대스탠드 대용으로도 활용도가 좋을 것 같고요.

그냥 책상이나 다른 곳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좋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광고가 아니기에 따로 링크는 남겨드리지 않지만,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면 검색해보세요.


이번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