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집에, 볼로와 앨리




안뇽하세요. 볼로입니다.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에 손이가요~

우리의 영원한 맥주안주 No.1

새우깡의 신제품이 출시되었어요!

매운 새우깡이라는 걸출한 맛이 나온 후 오랫동안 신제품이 나오지 않았는데요.

깐풍새우깡이라는 신제품을 출시하였더라구요.

바로 구매해보았습니다.

깐풍기 저도 참 좋아하는데, 맛이 기대가 되네요.




농심 깐풍 새우깡 - 정면


정면 모습입니다. 

귀엽게 디자인 잘 했네요. ㅋㅋ



농심 깐풍 새우깡 - 뒷면


뒷면 모습이습이에요. 

제품 설명과 영양 정보가 나와있지요.



농심 깐풍 새우깡 - 제품 설명



새우가 국산과 미국산이 1:1로 들어갔네요.

이제 새우도 미국산이 들어가네요.

먼.. 나라에서 오는 군요.



농심 깐풍 새우깡 - 제품 영양정보


영양정보에요. 

과자기에 살찔것은 알고있기에 크게 신경쓰지는 않습니다.

400kcal 정도 되요.




농심 깐풍 새우깡 - 개봉!



역시 과자는 질소가 많이 들어가야하나 봅니다.

개봉하니 양이 반정도뿐이 안되네요.ㅋㅋㅋ


농심 깐풍 새우깡 - 생김새


과자를 꺼내본 모습이에요.

일반 새우깡하고 모양은 같고, 색도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과자 가루는 엄청 많으니, 차에서 먹을 때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중요한 맛은 어떨까요? 


우선 딱 먹었을 때 새우의 맛이 강하게 났습니다.

8.2% 뿐이 안들어갔는데 많이 나더군요.

그리고 짭조름맛이 강하게나고 좀 느끼하더군요.

물론 새우깡이기 때문에 중독성은 강하지만,

같이 먹은 주변지인의 말로는 

느끼해서 못먹겠다. 그냥 새우깡이 더 맛있다. 

라는 반응을 보이더군요.

그래도 맥주랑 먹을 때 안주로는 평타는 치니 추천은 드릴 수 있겠네요.



제조사

제품명


 농심



깐풍 새우깡 


판매처

가  격


마트, 수퍼, 각 편의점(CU, 미니스톱, GS, 세븐일레븐 등) 



1,200원 


디자인


 


 

깐풍 새우맛


제품양

칼로리


 80g



400 kcal 


부스러기

바삭함


 




맥주 안주 적합도

제품 총 평점


 




 이런 점이 좋아요!


스테디 셀러인 새우깡의 형제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점.

중독성이 있는 편.

맥주 안주로 나쁘지 않음. 


 이런 점이 아쉬워요!


 짭조름한 맛이 강함.(간이 강함)

느끼한 맛으로 그냥 먹을시 많이 먹지 못함.


 재구매 의사는?


 개인적으로 새우깡은 매운새우깡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구매시에는 매운새우깡으로 먹겠습니다!





여러분은 농심 깐풍새우깡 어떻게 먹으셨나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다음은 매운새우깡 후기로 찾아뵐께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